본문 바로가기

IT - 전자

인터넷에서 SNS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7가지 방법


최근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해 동영상을 시청하고 있습니다. 주로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SNS를 통해 동영상을 시청합니다. 하지만 이런 SNS들은 동영상을 직접적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은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인터넷상에서 거의 모든 종류의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게 존재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y2mate 
y2mate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전용 사이트입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다운로드하려는 비디오의 URL을 복사하여 웹 URL 필드에 붙여 넣고 다운로드를 시작하면 됩니다.
다운로드할 이미지 품질과 비디오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상을 제외한 mp3 형식으로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원더셰어 
원더셰어는 거의 모든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티브 활동을 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편집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약 10,000개의 사이트의 다운로드를 지원하고 있으며, 마음에 드는 비디오 클립을 찾기 위해서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무료로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단, 대량 다운로드를 원하시면 구독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Open Broadcaster Software 
OBS는 화면을 그대로 녹화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당신의 컴퓨터에서 재생되는 모든 것을 녹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프로그램의 스크린 레코더를 사용하여 인터넷에서 동영상을 쉽게 녹화할 수 있습니다. Open Broadcaster Software는 웹상에서 제공되는 최고의 무료 스크린 레코더 앱입니다. Windows, Mac 및 Linux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훌륭한 편집 도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Chrome Web Video Downloader
Chrome Web Video Downloader는  Google 크롬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크롬 브라우저에 확장 프로그램으로 추가하고 클릭 한 번만 하면 인터넷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Google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매우 안정적이며 성가신 광고를 건너뛸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MP4, AVI, MOV 등 다양한 유형의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Savefrom 
세이브프롬은 인터넷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 다양한 브라우저를 지원하고 있으며, 크롬과 엣지에서는 확장 프로그램으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그램 
아이그램은 인스타그램의 사진, 비디오 및 릴스와 같은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iGram은 휴대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지원합니다. 인타그램 URL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ssstik
ssstik는 워터마크 없이 틱톡(TikTok)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최고 품질의 TikTok 비디오를 HD 해상도의 MP4 파일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원하는 비디오의 URL을 복사하기만 하면 됩니다. 

위 프로그램들을 통하면 주요 이용 SNS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영상을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의미있게 보셨다면
➷➷ 하트♥
한 번만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