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 뷰티

세계 10대 저가 명품 브랜드 (라이트 럭셔리)


명품 브랜드에도 고가의 명품 브랜드가 있고, 저가의 명품브랜드가 있습니다. 보통 저가형 명품 브랜드는 라이트 럭셔리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하지만 명품 브랜드 답게 저가라고 하더라도 일반 브랜드보다는 가격대가 비싼 편입니다. 중저가의 명품브랜드는 어떤 브랜드가 있는지 알아보아요.



마이클 코어스 (Michael Kors)


국가: 미국
설립자: 마이클 코어스
설립: 1981
사업 범위 : 핸드백, 남성복, 여성복, 액세서리, 시계
별칭: MK
스타일: 아메리칸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Michael Kors는 1981년에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으며 뉴욕시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Michael Kors는 럭셔리 산업을 새로운 단계로 끌어들여 자기 표현과 독특한 삶을 옹호하는 개념을 성공적으로 형성했으며 과거의 고전적인 미국 럭셔리 브랜드와 브랜드를 구별했습니다.Michael Kors는 스타일을 대표하는 미국 럭셔리 라이프가 되었습니다. . Michael Kors는 이미 전 세계 89개국에 5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코치(COACH) 


본사 위치: 미국 뉴욕
설립: 1941
사업 범위: 남성과 여성을 위한 고급 액세서리 및 선물에 주로 종사

코치는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코치는 미국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로 향수, 패션, 주얼리 등 남여공용의 정교한 악세서리와 선물을 제공합니다. 코치의 제품은 브랜드 부티크, 백화점, 전문 매장 및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

 


케이트 스페이드(Kate Spade)


본사 위치: 뉴욕
설립: 1993
사업 범위: 핸드백, 여성 신발, 액세서리

케이트 스페이드(Kate Spade)는 미국의 핸드백과 신발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캐서린 노엘 브로스나한(Katherine Noel Brosnahan)이 설립한 뉴욕 패션위크에 항상 등장하는 브랜드로 밝고 대담한 컬러, 생동감 있는 브랜드로 뉴욕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훌라(Furla)

설립자: Mr. Furlanetto
생성 시간: 1927년
사업: 가죽 제품, 지갑, 시계, 보석용 액세서리
제품 특징: 부드럽고 우아한 디자인 특성

훌라는 1927년에 후라넷토씨가 가죽 액세서리 회사로 시작하였습니다. 1980년 훌라 브랜드가 공식적으로 설립되었고, 현재 그룹의 총 생산액은 8,000만 유로를 초과했습니다. 부드럽고 우아한 디자인 특성은 항상 여성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이 밖에도 지갑, 시계, 주얼리 등 고급 상품은 매 시즌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엠씨엠(MCM)


생성: 1976년
원산지: 독일
현재 국가: 독일
설립자: 마이클 크로머

MCM은 1976년 독일 뮌헨에서 설립된 합리적인 가격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2005년에 한국 기업인 성주그룹이 MCM을 인수하면서 현재는 한국계 패션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MCM은 처음 가죽 제품을 만들기 시작했으며,  1980년대 브랜드 전성기에는 주얼리, 시계, 향수, 의류, 가방, 가죽 소품 등 500개 이상의 제품을 생산했습니다. MCM 브랜드의 제품군은 주로 의류, 가죽제품으로 패셔너블하고 고급스러우며 실용적인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토리버치(Tory Burch)


국가: 미국
설립일: 2004년 2월

토리버치는 클래식한 아메리칸 스포츠웨어 스타일을 기반으로 거침없는 에너지와 감성으로 탄생한 실용적인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토리버치 CEO의 퍼스널 스타일과 정신을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독특한 비전으로 그녀는 시장에서 디자이너의 미학과 가치의 균형을 맞춰 모든 연령대의 여성에게 적합하고 패셔너블한 패션과 액세서리를 만듭니다. 이 브랜드는 2004년 2월에 설립되었습니다. 지금까지 토리버치의 제품은 미국, 유럽, 중동, 중남미 및 아시아 지역의 200개 이상의 독립 매장 부티크, 토리버치 웹사이트 및 전 세계 3,000개 이상의 매장에서 판매되었습니다. 일부 쇼핑몰과 전문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롱샴(Longchamp)


설립자: 장 카세그랑
설립: 1948년
본사: 프랑스

롱샴은 1948년 Jean Cassegrain(장 카세그레인)에 의해 파리에서 설립된 프랑스의 고급 가죽 제품 브랜드입니다. 제품에는 가죽 핸드백, 가방, 신발, 여행용 액세서리, 패션 액세서리 및 여성용 기성복 컬렉션이 포함됩니다. Jean Cassegrain(장 카세그레인)은 세계 최초로 고급 가죽으로 만든 파이프 커버를 출시한 후 점차 흡연 세트에서 지갑, 여권 지갑 등 기타 가죽 제품으로 제품 범주를 확장했습니다. 롱샴은 현재 300개 이상의 부티크 매장을 포함하여 전 세계 80개 이상의 국가에 1,500개 이상의 소매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테드 베이커(Ted Baker)


본사 위치: 영국 런던
설립: 1988
사업범위 : 남성복, 여성복, 향수, 아동복
설립자: 레이 켈빈

테드 베이커의 성공 비결은 탁월함을 향한 끊임없는 추구, 디테일에 대한 섬세함, 독창적인 영국식 유머가 자연스럽게 파격적인 독특한 테드 베이커 스타일로 통합된 데 있습니다. 1988년 셔츠 전문가 Ted Baker는 런던에서 동명의 패션 브랜드를 설립했으며, 오늘날 회사의 제품은 더욱 풍부해지고 남성복, 여성복, 향수, 시계, 여행 가방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


설립: 1970
설립자: 이세이 미야케
산업: 의류 산업
국가: 일본

이세이 미야케의 창업자인 이세이 미야케는 1970년 도쿄에 이세이 미야케 디자인 사무소를 설립한 후 이세이 미야케 인터내셔널 컴퍼니, 주얼리 컴퍼니, 유러피언 컴퍼니, 아메리칸 컴퍼니를 차례로 설립했습니다. 이세이 미야케는 위대한 예술가이며 그의 패션은 극도로 창의적이며 소박하고 기본적이며 현대적입니다. 그의 디자인 아이디어는 거의 모든 서양 패션 디자인계와 경쟁할 수 있으며, 미래의 새로운 방향을 나타내는 새로운 디자인 스타일입니다. 

 


케빈 클라인(Calvin Klein)


설립: 1968
설립자: Calvin Klein
제휴 회사: PVH Pengweiqi 그룹
약어: CK
본사 위치: 미국 뉴욕
사업 범위: 패션, 시계 보석, 향수 등

케빈 클라인은 글로벌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1968년 설립된 CK는 섹시하고 친근한 미니멀리즘 스타일의 미학 이념으로 글로벌 문화 융합의 기폭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하고, 삶에 대한 사람들의 열정을 자극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진정성을 반영하도록 격려하는 브랜드입니다. 

 

2022.12.30 - [연예 - 엔터] - 베트남에서 가장 예쁜 여자 연예인 TOP 10

 

베트남에서 가장 예쁜 여자 연예인 TOP 10

베트남은 예쁜 연예인이 많기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그렇다면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베트남 여자 연예인데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하호응옥(Hồ Ngọc Hà) 출생 연도: 1984 고

kalta.tistory.com

 




의미있게 보셨다면
➷➷ 하트♥
한 번만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