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 뷰티

신사의 나라 영국 10대 명품 브랜들


신사의 나라, 비 오는 나라, 검은 우산 속 정장을 입은 남성의 모습이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영국에 대한 인상입니다. 신사의 나라답게 영국에도 유명한 명품 브랜드들이 존재합니다. 오늘은 영국의 유명한 명품 브랜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버버리 (Burberry)

버버리를 모르는 사람이 없지만, 버버리가 영국 브랜드라는 것을 모르는 사람은 많습니다. 1856년에 설립된 버버리는 매우 전통적인 영국적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버버리 트렌치 코트는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2. 멀버리(Mulberry)

멀버리(Mulberry)는 항상 영국인들의 마음속에 신사의 품격으로 상징되어 왔으며, 영국 최고의 가죽 제품 브랜드 중 가장 인기 있는 메신저백은 유럽과 미국의 스트릿 포토그래피에서 가장 많이 촬영되는 제품입니다.

 

 

3. 알렉산더 맥퀸 (Alexander McQueen)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의 가장 유명하고 잘 알려진 제품은 해골 스카프입니다. 독창적인 디자인은 이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고 명품의 다크호스가 되었습니다.

 

 

4.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는 1941년생 비비안 이사벨 위스트우드가 창립한 브랜드이며, 중저가의 명품 브랜드입니다. 

 

5. 폴 스미스(Paul Smith)

폴 스미스(Paul Smith)는 1970년 작은 부티크에서 시작하였으며, 1976년 정식으로 남성복 컬랙션을 출품하였습니다. 영국 신사처럼 부드럽지만 유니크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6. 스텔라 매카트니(Stella Mccartney)

스텔라 매카트니(Stella mccartney)이 브랜드는 영국 10대 명품 브랜드 중 가장 젊은 브랜드로 2001년에 탄생한 스윗하고 록키한 디자인 스타일로 매우 모던한 패션 디자인으로 스타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7. 던힐(Dunhill)

 

100년 역사의 브랜드 던힐(Dunhill)은 영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영국 남성들이 무시할 수 없는 남성 패션 명품 브랜드, 고급 남성복, 가죽 제품, 향수를 전문으로 취급합니다.

 

 

8. 아스프리(Asprey)

200년의 역사를 가진 아스프리(Asprey)는 귀족과 일류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수십년간 영국에서 가장 뛰어난 명품 브랜드 중 하나였으며 왕실과 귀족의 선택이었습니다.

 

 

9. 바버(Barbour)

영국의 아주 오래된 의류 브랜드인 바버(Barbour)는 아웃도어 웨어에 가장 적합한 방수 재킷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품질이 매우 우수한 재킷입니다. 아무래도 비가 자주 오는 영국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10. 아쿠아스큐툼(Aquascutum)

트렌치 코트로 유명한 이 브랜드는 브랜드명 역시 물과 방패라는 뜻으로 영국 기후의 특징에 맞게 비바람에 잘 견디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신사의 나라 영국의 패션은 패션의 나라 프랑스와는 조금 다른 특성을 지니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영국의 기후적인 특징을 반영한 브랜드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제 영국 명품도 잘 아시겠죠?




의미있게 보셨다면
➷➷ 하트♥
한 번만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