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생활

2023년 운세 토정비결 무료로 확인하세요 (신한라이프)


연말연시가 되면 다음 해의 운세를 꼭 확인하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운세를 맹신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운세를 확인하면 오히려 근심걱정이 줄어들고, 위험한 것은 피할 수 있다는 생각 때문에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보면 무료로 토정비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이 많이 있는데, 대부분 아주 얕은 방식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더 디테일한 내용을 원할 경우 결제를 유도해서 심기를 불편하게 만듭니다.

 

저는 신한라이프에서 토정비결을 확인합니다. 아무래도 대기업이다 보니 내용이 풍부하고 아주 디테일합니다. 또한 수익원이 보험이고, 토정비결 같은 서비스로 푼돈에 목숨 거는 그런 회사는 아니다 보니 무료 서비스에 더 신뢰가 가는 것 같습니다. (신한에 지원받은 거 없습니다. ㅋㅋ)

 

https://shinhanlife.sinbiun.com/unse/saju/saju.php?unse_code=A104 

 

:: 신한라이프 ::

2023 신토정비결 토정 이지함님의 술서를 바탕으로하여 144괘를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 인생의 길흉지사를 144괘로 분석하여 이를 재해석한 현대역학의 새로운 비결. 천년비서가 과거의 역학이었

shinhanlife.sinbiun.com

토정비결 외에도 애정궁합, 생활, 타로, 심지어 프리미엄 로또 운세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론
태평한 잔치에서 군신이 함께 즐기니 그 모습이 아름답고 좋기가 그지없는 형국입니다. 본래 업은 없으나 횡재를 만나 성공할 운세이니 귀인의 도움보다는 나의 노력이 클 것입니다. 차려진 음식이 있다는 뜻입니다. 나를 위해 준비된 것들이 많은 해이군요. 기회와 조건이 좋을 것이니 나의 결심만 서면 됩니다. 그러나 노력을 전제로 하니 노력 없이 이루어질 것은 없습니다.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심신이 다 함께 편하니 집안에 활기가 넘치고 가족 간에 화목이 있으니 어찌 일이 이루어지지 않겠습니까. 만일 자식을 낳지 많으면 일신이 영귀해질 것이니 길성이 가까이하기 때문입니다. 자식을 보면 분명 공명의 아들이니 후에 큰 일을 하게 될 것이며 가족이나 친지 중에 새 식구가 들어도 대통의 징조로 삼을 수 있습니다. 

 

동서 양방향에서 귀인이 와서 도와주니 근심이 있으면 남과 상의하여 도움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ㅈ과 ㅎ성씨가 해로우니 가까이하는 것을 피하시고 재물에 관한 거래를 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봉황이 붉은 조서를 머금은 괘를 얻었으니 태을 귀인이 임하여 길성을 크게 하고 운수를 대통하게 합니다. 

 

지위를 얻게 되거나 높은 지위의 사람과 친분을 갖게 됩니다. 십리길 길가에서 관인이 말을 버리니 어려운 사연을 한 번은 겪으시겠군요. 마음에 상처가 되는 일은 고민을 길게 하지 마십시오. 길고 긴 강물에 돛을 올리니 순풍이 불어오고 바람에 배를 맡기듯 순리에 순응하면 얻음이 큰 해임을 명심하여야 할 것입니다.

 

월별 운세 - 주의해야 할 6월

매사에 주의하고 경거망동하지 말아야 합니다. 아직 때가 이르지 않았음에 먼저 나서면 잃을 것이 많으니 주의하고 조신하면 잃지 않고 기다릴 수 있을 것입니다. 길운이 준비하고 있으나 문 앞을 서성이는 기운입니다. 준비하지 않고 맞으려 하면 오던 손님도 돌아가니 마음을 비우고 차분히 계획하고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2023년은 전반적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사실 2022년은 운세가 안 좋았는데, 실제로도 좀 힘든 한 해를 보낸 것 같습니다. 다들 2022년이 끝나기 전에 2023년을 신년 운세로 준비하시는 건 어떨까요?

 

로또나 한 장 사야겠습니다. ㅎㅎ




의미있게 보셨다면
➷➷ 하트♥
한 번만 꾹 눌러주세요!